태백시, 통리탄탄파크 및 오로라파크 기간제 근로자 채용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통리탄탄파크 및 오로라파크 기간제 근로자 채용

주성돈기자
모집인원 총12명 [환경정비2, 안내 및 운영 10명]...
 
채용기간은 오는 5월 24일~12월 31일까지 160일간...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428일까지 통리탄탄파크 및 오로라파크 시설 관리 및 운영을 위한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 신청을 받는다.

 

태백시청.jpg

 

모집인원은 시설관리 및 환경정비 2, 안내 및 프로그램 운영 10명을 포함 총 12명이다.

채용기간은 오는 524일부터 1231일까지 160일간이다.

 

근무시간은 시설관리 및 환경정비 근로자의 경우 주516시간, 안내 및 프로그램 운영 근로자는 주58시간이다

 

, 근무특성상 토공휴일에도 근무를 하며, 주중 대체휴무를 실시할 수 있다.

 

응시원서 교부와 접수는 태백시청 문화관광과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합격자는 510일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문화관광과 관광시설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통리탄탄파크는 본관동과 옛 한보탄광 갱도 2개소를 이용하여 빛을 테마로 한 디지털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이며, 오로라파크는 눈꽃 전망대를 중심으로 통리 역사와 세계 5개국 고원역사를 관람할 수 있는 체험시설로 올해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