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코로나19 백신 접종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 코로나19 백신 접종

주성돈기자
함께하는 일상 회복을 위해, 백신접종 동참...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태백시재난안전대책본부장인 류태호 태백시장은 16일 태백시보건소에서 코로나19 현장 대응요원들과 함께 아스트라제네카(AZ)백신을 접종했다.

 

21back2021.4.16.시장님 코로나19 백신 접종 (3).jpg

 

류태호 시장은 접종 후 일반 예방 접종과 크게 다르지 않다, “백신에 대한 불안감, 오해 때문에 접종을 주저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류시장은 코로나19를 종식하고 소중한 일상과 사회적 활력을 되찾아 경제를 회복하는 가장 빠른 길은 백신 접종률을 높여 집단 면역을 달성하는 것이라며, “우리 모두를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류 시장은 코로나 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의 지역 재난안전대책본부장 예방접종 시행 계획에 따라 이날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했다.

 

예방접종대응추진단은 백신의 안정성과 신뢰도 제고, 전 국민적 예방접종 참여 유도를 위해 지역 재난안전대책본부장인 단체장들의 접종을 추진하고 있다.

 

백신 접종에 앞서 류 시장은 1575세이상 주민의 화이자 백신 접종 현장을 찾아 예방접종센터 운영 상황 등을 꼼꼼하게 점검했다.

 

류태호 시장은 시민들께서 안심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접종 전 과정 및 모든 상황을 더욱 더 세심히 살피고 철저하게 대비하라고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