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기부심사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기부심사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주성돈기자
모집인원 5명으로, 여성 적격자 우대...
 
40퍼센트 범위 이내에서 여성을 우선 위촉...

 

태백시 (시장 류태호)는 오는 26일까지 사용용도와 목적이 지정된 자발적인 기부금품의 접수 여부 심의 의결을 위한 태백시 기부심사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한다.

 

태백시청.jpg

 

모집인원은 5명으로 여성 적격자가 우대되며, 기부심사업무와 관련하여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장학금 기탁 등 기부금품 모집 심의에 조예가 깊은 자 등이 지원대상이 된다.

 

신청방법은 태백시청 세무과 세외수입팀으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접수가 가능하다. , 우편접수는 마감일까지 도착한 서류에 한해 접수된다.

 

선정기준은 1기관(단체)1인을 원칙으로 하여 학교 기관 단체별로 적정한 인원을 균형있게 선정하고, 다수 위원회 참여자를 제한하며, 위촉위원의 40퍼센트 범위 이내에서 여성을 우선 위촉할 방침이다.

 

선정된 위원의 임기는 2년이며, 필요한 경우에는 한차례 연임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기부심사위원회의 전문성과 투명성 강화를 위해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민간위원의 참여를 확대하고 공개모집을 하게 됐다, “이를 계기로 나눔과 건전한 기부문화가 활성화되고 제도적으로도 정착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