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산소드림도서관,‘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공모사업 선정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산소드림도서관,‘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공모사업 선정

주성돈기자
"2021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 3년 연속 선정...
 
공공도서관과 지역아동센터 연계해 운영...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관하는 ‘2021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공모사업에 산소드림도서관이 3년 연속 선정됐다.

 

산소드림도서관.jpg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사업은 정보취약계층 어린이에게 도서와 독서문화체험프로그램을 제공, 독서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사업으로 공공도서관과 지역아동센터가 연계해 운영한다.

 

산소드림도서관은 오는 5월부터 매주 화요일, 18회에 걸쳐 희망둥지지역아동센터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사서와 독서지도사가 진행하는 독서프로그램, 도서관 견학 및 이용교육, 문화예술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를 통해 어린이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알고 도서관과 친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태백시 공공도서관은 향후에도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