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코로나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 사업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코로나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 사업 실시

주성돈기자
2019년 대비 매출액이 감소한 영농 업체 대상...
 
접수는 사업장소재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신청...

 

태백시(시장 류태호)가 오는 412일부터 4월말까지 코로나19 영향으로 판로 제한, 매출 감소 등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지원을 위해 코로나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 사업신청을 받는다.

 

태백시청2.jpg

 

지원대상은 2020년 정상적으로 영업을 했지만, 2019년 대비 매출액이 감소한 화훼, 겨울수박, 학교급식 납품 친환경농산물, 말 생산 농가 및 농촌체험휴양마을 등이다.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농업경영체로 등록한 자중 해당 품목 경작 출하여부, 공급계약 체결 여부 등을 통해 생산 운영실적 및 ‘19년 대비 ’20년 매출액 감소가 입증된 자가 해당된다.

 

신청방법은 12일부터 농가지원바우처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현장신청은 14일부터 농지 또는 사업장소재지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바우처 카드발급은 대상자가 확정되는 514일부터 농축협, NH농협을 통해 이루어지며, 농가당 바우처 100만원이 지급된다.

 

바우처카드는 오는 930일까지 영농자재구입에서 일상생활용품 구입까지 22개분야 180여 업종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