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태백교정시설 신속 추진을 위한 전방위적 노력 전개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 태백교정시설 신속 추진을 위한 전방위적 노력 전개

주성돈기자
교정시설 신축을 위해 국회등 광폭 행보를...
 
태백 현안사업의 절실함을 피력함과 적극적 지원 요청...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태백 교정시설 신축의 신속한 추진을 위해 2021년 새해 부터 국회, 정부 부처 및 관련 기관을 방문하는 등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태백시청2.jpg

 

내부적으로는 사업 추진을 위한 심도있는 사업 준비를 진행하고 외부적으로는 국회를 비롯한 관련 기관을 방문하여 현 상황의 어려움과 절실함을 토로하며 대외적인 유대관계 및 결속력을 다짐으로써 신속한 사업 추진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하여 왔다.

 

교정시설 신축의 신속 추진을 위한 전방위적 활동은 류태호 태백시장의 국회방문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지난 120일 국회 방문을 통해 이광재, 이철규, 신동근, 허영, 유상범, 송기헌 의원과의 교담을 통해 태백 교정시설 신축을 비롯한 태백 현안사업의 절실함을 피력함과 동시 적극적 지원을 요청하였다.

 

아울러 교정시설에 대해서는 신임 박범계 법무무 장관이 취임 후 임기 첫날 서울동부구치소를 방문하여 코로나 19 방역 상황을 보고 받고 직원 및 수용자와 간담회를 가질 정도로 정부 차원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국회의원 및 관계부처로부터 태백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느껴지는 등 좋은 기운이 느껴진다향후 사업의 원활한 추진에 대해 조심스레 자신감을 밝히면서 대외적으로는 관계기관과의 소통을, 대내적으로는 내실 있는 사업 지원 등으로 태백시 발전을 앞당기겠다며 사업의 신속 추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