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임대 농기계 실습 안전교육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임대 농기계 실습 안전교육 실시

주성돈기자
임대 농기계 실습 안전 교육 실시...
 
충분한 안전교육 및 조작법 숙지후 출고...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324일까지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임대농기계 실습 안전 교육을 실시한다.

 

2121임대 농기계 안전교육1.png

 

태백시 농기계임대사업소는 임대 농기계 출고 전 농업인들의 조작 능력 점검 및 숙련도 향상을 위해 사전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임대사업소내에 있는 야외 실습장에서 충분한 안전교육 및 조작법을 숙지후 출고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224일부터 26일까지 승용보행관리기 35, 트랙터 60명을 대상으로 1차 교육이 진행된다.

 

, 323일부터 24일까지 육묘이식기 80명을 대상으로 2차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농기계 임대사업을 통해 농업인의 농기계 구입부담을 경감시키고, 기계화 영농으로 인력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농기계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임대 농기계 출고 전뿐만 아니라 평시에도 안전교육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