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장,‘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 염원’ 챌린지 참여

title-gonggo.png

태백시장,‘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 염원’ 챌린지 참여

주성돈기자
"지역균형뉴딜 통(通)하게 해결" 슬로건으로...
 
시민의 염원을 담아 조기 개통에 대국민 홍보를 이어나가...
 

태백시장이 18일 동서고속도로 추진협의회에서 추진하는 평택삼척간 고속도로 조기개통을 염원하는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21212021.2.18.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 챌린지.JPG

 

이번 챌린지는 평택삼척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지역균형뉴딜 ()하게 해결이라는 슬로건으로 첫 참여자가 3명을 지목하면, 지목받은 참여자가 다시 3명의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릴레이 홍보를 진행한다.

 

챌린지 첫 참여자인 태백시장은 후속 참여자로 김천수 태백시의회의장, 박인규 ()태백시지역현안대책위원회 위원장, 박정숙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을 지목하여 동참을 요청했다.

 

지난해 826일 제천영월간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로 동서고속도로 조기착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고, 남은 구간인 영월삼척 구간의 개통을 위해 동서고속도로추진협의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대국민 홍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태백시장은 시민 모두가 염원하는 동서고속도로 조기 개통에 한 발짝 다가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동서고속도로 조기 개통이 제2차 고속도로 5 個年계획(20212025) 중점 추진사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