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2월 19일까지 비상임이사 공개모집

hizone-gesipan-sang.jpg

(재)한국여성수련원, 2월 19일까지 비상임이사 공개모집

주성돈기자
전문성 및 기관 운영 능력 갖춘 추가 공개모집...
 
오는 2월 19일까지, 임용기간은 3년이며, 연임 가능...

 

()한국여성수련원 임원추천위원회는 한국여성수련원 비상임이사(추가 증원)를 오는 21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여성수련원.jpg

 

한국여성수련원 임원추천위원회는 공모를 통해 여성, 가족 등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성 및 기관 운영 능력을 갖춘 비상임이사 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며, 연임이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여성, 문화예술, 사회복지, 심리, 행정, 경영, 조직, 인사관리 기타 이와 관련된 유사 분야 종사자 또는 경력자면 된다.

 

자세한 내용 및 제출 서류 양식은 ()한국여성수련원 홈페이지(www. kwcenter.or.kr)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기획마케팅부(033-530-4599)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여성수련원은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 및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나아가 양성평등사회를 실현하기 위하여 설립된 강원도 출자·출연기관으로 다양한 교육사업, 문화·네트워크사업 및 교육·연수를 위한 대관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