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착한 임대료 확산 챌린지’동참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착한 임대료 확산 챌린지’동참

주성돈기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 작은 실천...
 
지원정채을 홍보, 착한 임대료 운동을 확산하기 위해...

 

류태호 태백시장이 지난 25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착한 임대료 확산 챌린지 운동에 동참했다.

 

21212021.1.25.착한 임대료 운동 챌린지(전국시장군수 구청장 협의회).JPG

 

이번 챌린지는 전국시장군수협의회 소속 기초지방정부가 중심이 되어 정부의 임대료 지원정책을 홍보, 착한 임대료 운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현재 정부는 임대료를 인하한 착한 임대인에게 2021년 귀속분에 대해 인하액의 최대 70%까지 세액공제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며, 시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등을 위해 공유재산 임차 사용료를 대폭 감면한 바 있다.

 

류태호 시장은 지금까지 코로나19 팬데믹에 대처할 수 있었던 것은 방역협조를 위해 문을 닫고 영업을 제한한 자영업, 소상공인 덕분이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착한 임대인과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착한 임대인 운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자고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