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평등 확산과 지도자 역량강화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hizone-gesipan-sang.jpg

성평등 확산과 지도자 역량강화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주성돈기자
1월 21일 11시, 수련원 다목적실에서 업무 협약식 개최...
 
강원지역 노인의 권익과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맞춤 교육...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대한노인회 강원도연합회(회장 김완식)121() 11, 성평등 확산과 지도자 역량강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121[사진자료] (재)한국여성수련원-대한노인회 강원도연합회 업무협약 (1).JPG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경로당 활성화에 필요한 지도자 역량강화 프로그램 개발 연계지원 협력, 성평등 문화 확산 여성·가족 역량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대한노인회 강원도연합회와 ()한국여성수련원은 이번 협약 이후 양 기관의 주최·주관 행사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비대면 시대가 도래하면서 디지털 격차로 소외되기 쉬운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이 절실한 상황이라고 말하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강원지역 노인의 권익과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교육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