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민선7기 일자리대책 종합계획 공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민선7기 일자리대책 종합계획 공시

주석돈기자
종합계획은 2019~222년까지
 
태백시 거주 주민 대상
 

태백시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지역일자리 목표공시제와 관련 민선7기 일자리대책 종합계획을 공시했다.

 

태백시청.jpg

 

종합계획은 2019~2022년까지 태백시 거주 주민을 대상으로 일자리 인프라 구축주력산업인 석탄산업 사양화 대책초고령사회 진입 및 취약계층 일자리 대책기업유치를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미래지향적 명품교육을 통한 지역인재 육성을 목표로 수립 됐다.

 

이를 위해 인구변화와 구조, 산업구조, 노동시장 구조, SWOT 분석을 실시하였으며, 민선7기 일자리 공약의 특징을 분석해 일자리 목표와 전략 및 과제를 수립했다.

 

시의 핵심 전략은 친서민계층별 일자리 확대미래 성장동력산업 및 관광태백 육성광업소 폐광 대책일자리 인프라 구축 등 4개로 이에 따른 실천 과제는 총 28개이다.

 

시는 실천과제별 세부 추진계획을 착실히 추진하는 한편, 추진상황 점검 및 보고회를 상하반기 연 2회 개최해 이행 성과 및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에 따른 대책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석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