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리역-강릉시 업무협약(MOU)체결

hizone-gesipan-sang.jpg

강릉관리역-강릉시 업무협약(MOU)체결

주성돈기자
"스마트시티 챌린지" 사업 공조로 지역 상생에 기여...
 
도시 문제 해결과 지역 경기 활성화를 이끌 사업...
     

한국철도 강릉관리역은 한국판 뉴딜 정책의 일환으로 시작한 스마트시티 챌린지사업과 상호 공조 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자 강릉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철도청.gif

 

스마트시티 챌린지는 혁신적 기술과 창의적 아이디어를 적용해 교통, 환경, 안전 등 도시 문제를 해결하는 사업으로 스마트 모빌리티 플랫폼을 통해 지역 경기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식은 조갑성 강릉관리역장, 김한근 강릉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관리역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KTX휙파인패스애플리케이션이 연계된 상품을 개발해 코로나 이후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조갑성 강릉관리역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철도도 그린뉴딜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게 되었다이를 통해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지역 상생을 도모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