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 김장배추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하세요!

hizone-gesipan-sang.jpg

올 해 김장배추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하세요!

주성돈기자
코로나19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을 위해...
 
"2020년 김장시장 찾아가는 직거래 장터", 개설 운영...

 

강원도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하여 코로나 19로 지역 농산물의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도움을 주고, 지역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11. 5일부터 11. 15일까지 총 16일간 춘천 관내 농협 하나로마트 특별판매장에서 춘천 시민을 대상으로 2020년 김장시장

찾아가는 직거래 장터를 개설운영한다.

 

batch_[크기변환]20180718 강원도청 청사 전경-평화와 번영 강원시대001.jpg

 

찾아가는 직거래 장터는 지역 농산물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바쁜 일상으로 식재료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의 구매편의 제공과 지역농산물의 소비층 확대를 위해 ‘19년부터 강원도와 농협강원지역본부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행사이다.

 

금번 2020년 김장시장 찾아가는 직거래 장터는 춘천 관내 7개 농축협 18개 부스, 210여 지역농산물 생산 농가가 참여해 운영 될 계획이며도내산 김장채소와 양념류에 대한 식품 안전성 검사 등 안전에 중점을 둔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직거래 장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본 행사를 통하여 지역농산물 생산 농가의 신선배추와 절임배추, 김장채소 등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할 계획이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앞치마와 김장봉투 등이 담긴 홈세트와 장바구니를 무료로 나눠주는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원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 19에 따른 소비침체를 해소하고 도내에서 생산된 농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 등을 소비자들에게 홍보하는 등 소비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유형의 직거래 모델을 개발해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