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사업 추진...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사업 추진...

주성돈기자
"코로나 19 2021년 업무대책" 보고...
 
각자의 집무실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태백시가 2() 오전 840분 온나라 PC영상회의를 통해 11월 월간 보고회를 갖고, ‘코로나19 2021년 업무대책을 보고했다.

 

batch_[크기변환]2020.11.2.월간업무추진계획 화상회의.JPG

 

류태호 태백시장 주재로 진행된 오늘 PC영상회의는 각 부서장이 각자의 집무실에서 회의에 참여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기획감사실을 시작으로 코로나19에 대비한 각 부서별 업무대책 보고가 이어졌으며, 남진우 부시장이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 개편 내용에 대해 안내하고 각 부서장 내용 숙지 및 실행을 당부했다.

 

보건소에서는 1113일부터 시행되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대해 안내 했다.

 

류태호 시장은 지난 주말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상황을 언급하면서 그동안 각종 상황에 따른 준비를 착실히 해왔기에, 접촉자 검체 채취 등 즉각적인 대응을 잘 할 수 있었다.”,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힘써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각 사업별 대안 및 실행계획을 마련, 이를 시행하면서 그 과정에서 배우고 부족한 점을 보완해야 한다.

 

예상하지 못한 상황이 닥쳤을 때에는 그동안의 오류나 실패한 경험이 중요하게 작용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면서, “코로나19에 대비한 업무대책이 1회성에 그치지 않고, 변화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추진할 것을 지시했다.

 

한편, 태백시는 앞으로도 각종 보고회 개최 시 PC영상회의 방식을 적극 활용, 비대면 보고를 정착시켜 나갈 방침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