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농업 ⇒"참농업으로 전하는 건강함" 참기름 맛보시래요~!!

hizone-gesipan-sang.jpg

태백농업 ⇒"참농업으로 전하는 건강함" 참기름 맛보시래요~!!

주성돈기자
유명 세프들에게 고급 향신료 및 드레싱용으로...
 
저온으로 깨를 볶아 착유, 3일에 걸쳐 생산...

 

강원도는 도내 우수 농산물(가공식품) 홍보ㆍ판매 지원을 위한 2020년 제5회 소셜마케팅 카페트 지원사업으로 "태백농업"참기름홍보영상 지원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20180718 강원도청 청사 전경-평화와 번영 강원시대001.jpg

 

카페트 홍보영상 : https://youtu.be/6pLutlYt1xE

판매처 : http://www.gwmart.kr/goods/view?no=37494

 

태백농업에 따르면, 저온 압착 참기름이 프랑스에서 고급스럽고, 풍미로운 제품으로 인식되어 현지 백화점 판매에 좋은 반응을 얻고 유명 쉐프들에게 고급 향신료 및 샐러드 드레싱용으로 판매중이다.

 

특히, 참기름 제조시 고온 압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유해성분을 차단하기 위해 저온으로 깨를 볶아 착유하여 3일에 걸쳐 생산한 친환경ㆍ슬로우ㆍ웰빙푸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사업은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사업으로 추진하며,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한 기업을 공모전을 통해 선정했다.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전진표 대변인은 품질이 우수한 도내 농산물(가공식품)이 판로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효율적인 홍보영상 제작 지원으로 기업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 등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사업은 도내 제철 농산물,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는 사업으로, 2013년부터 202094차 카페트 지원사업 까지 총 40회에 걸쳐 약 34억 원 이상의 판매 실적에 기여해 오고 있다.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