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강원 농산물, 감자는 랜선을 타고~

hizone-gesipan-sang.jpg

우리강원 농산물, 감자는 랜선을 타고~

주성돈기자
2020 강원도 햇감자 페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한 생방송 진행...

강원도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대한민국을 위로하고 아울러 강원도농산물을 홍보하고자2020 강원도 햇감자 페스타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감자는.png

 

1017일 토요일 12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생방송은 강원도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2020년산 강원도 햇감자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랜선마켓행사를 비롯하여 쑨파더감자요리를 멈추지마, ‘청년농부리얼 팜 토크쑈, 반전셰프의 대반전 등 감자와 관련한 알짜정보와 함께 밥굽남(DIA TV소속) 요리대결, 범이곰이 이벤트까지 다양한 내용이 방송된다.

 

이번 행사 주최는 강원도, 강원도농업기술원 주관으로 개최하며 강원도를 상징하는 대형 감자돔을 서울마당(한국프레스센터 잔디밭)에 설치하고안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1017~182일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줌 활용과 관련 장비대여 및 상담센터 운영 등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도 함께 참여하여 최근 코로나로 블루로 우울감에 빠져 있는 전국민에게 위로를 전하고 아울러 올 3월 강원도 감자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는 색다른 이벤트 형태의 행사로 진행된다.

 

최종태 농업기술원장은 이번 햇감자 페스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감자 종주도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하고 감자 신품종 및 브랜드를 홍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20203월 대한민국을 달궜던 핵감자의 열기가 10월 가을 햇감자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