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 있는 장학재단, 태백지역 학생에 장학금 전달

hizone-gesipan-sang.jpg

정이 있는 장학재단, 태백지역 학생에 장학금 전달

주성돈기자
서울시 소재 "정이 있는 장학재단", 장학금 전달...
 
황지고 10명, 장성여고 10명 총 20명에게 장학금 수여...

서울시 소재 정이 있는 장학재단’(이사장 정윤택)은 지난 5일 재단 창립 6주년을 기념하며 태백시 장성여자고등학교와 황지고등학교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batch_[크기변환]정이 있는 장학재단, 장학금 전달.jpg

 

올해 총 70명에게 4,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정이 있는 장학재단(이하 재단) 금년 상반기 태백지역에만 황지고 9, 장성여고 8명 등 총 17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고, 하반기에도 황지고 10, 장성여고 10명 등 총 2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재단은 매년 태백시청에서 장학생들과 함께하는 창립기념 행사와 장학금 수여식 등을 진행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대면 행사를 취소하고, 학교를 방문해 장학생과의 짧은 만남으로 아쉬움을 달랬다.

 

이재옥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학습 여건에 놓여있는 학생들의 학업 의욕 고취와 학비 부담 경감에 장학금이 사용되기를 바란다,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정이 있는 장학재단은 나눔이 진정한 행복이라는 목표를 되새기며, 의무적인 손길과 도움을 주기보다는 정이 있는 손길과 진심 어린 배려로 행복을 나누고자 하는 정윤택 이사장과 이재옥 운영위원장의 뜻을 반영하여 2014년 설립되었다

 

201528명의 장학생을 처음 배출한 이래, 201641, 201753, 20186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였고, 지난해 67, 올해 7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였으며, 앞으로도 그 수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