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알뜰살뜰 유익한 지방세 이야기’ 리플릿 배포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알뜰살뜰 유익한 지방세 이야기’ 리플릿 배포

주성돈기자
지방세 절세에 도움이 되는 시책 수록...
 
시민들의 전자 납부를 유도, 성실납세 분위기 조성...
 

태백시는 시민들이 알기 쉽게 제작한 알뜰살뜰 유익한 지방세 이야기리플릿 1,000부를 동 행정복지센터에 배부했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알뜰살뜰 유익한 지방세 이야기’ 리플릿.jpg

 

6면으로 제작된 지방세 홍보 리플릿에는 현행 지방세법과 각종 시책 중 시민들이 꼭 알아야 할 사항만을 발췌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세목별 과세 대상과 납부 시기, 납부 방법을 비롯해 개별주택가격, 납세자 보호관, 선정대리인, 마을세무사 등 지방세 절세에 도움이 되는 시책 등이 담겨있다.

 

지방세에 관한 유용한 정보제공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전자 납부를 유도함으로써 성실납세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우 세무과장은 이번 리플릿이 시민들이 지방세를 이해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최대한 제공해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세무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