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태백 명품 기업 아카데미, 내달 20일까지 6주간 운영

hizone-gesipan-sang.jpg

2020 태백 명품 기업 아카데미, 내달 20일까지 6주간 운영

주성돈기자
기업의 잠재역량 개발과 소득 창출...
 
아마존과 이베이를 통한 글로벌 온라인 유통에...
 

태백시가 관내 기업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2020년 태백 명품 기업 아카데미첫 번째 강의가 15() 태백글로벌리더십연수원에서 열렸다.

 

batch_[크기변환]2020.09.15 2020 태백 명품 기업 아카데미 1.jpg

 

내달 20일까지 6주간 운영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우수기업의 매출 신장 및 판로 개척 교육과 함께 맞춤형 전문가의 멘토링을 실시, 기업의 잠재역량 개발을 도와 이를 실질적인 소득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15() 첫 번째 아카데미에서는 크리밸류 정유정 대표가 유통판로개척(글로벌 온라인)을 주제로 3시간 동안 해외 유통 및 판로 개척에 대해 열정적으로 강의했다.

 

교육에 참여한 기업인들은 코로나19로 국내 판매가 감소된 상황 속에서 아마존과 이베이를 통한 글로벌 온라인 유통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이날 교육현장을 찾은 류태호 태백시장은 태백명품기업 아카데미가 기업 도약의 새로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 기업인들을 응원했다.

 

이에 기업인들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해외 수출과 마케팅 판로 등 기업이 필요한 교육 기회를 가지게 된 것에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류태호 시장은 앞으로도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들을 마련하고,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