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추석맞이 정선 5일장 가는 날 운영

hizone-gesipan-sang.jpg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추석맞이 정선 5일장 가는 날 운영

주성돈기자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10개 점포 영상을 제작해 라이브로 송출...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전통시장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추석맞이 정선 5일장 가는 날프로그램을 운영한다.

 

batch_[크기변환]이미지 1.png

 

오는 19일부터 운영하는 추석맞이 정선 5일장 가는 날 프로그램은 아리랑의 고장 정선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명품5일장이 열리고 있다.

 

전통시장인 정선아리랑시장을 비롯한 정선읍 상권활성화구역 내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온·오프라인(O2O : Online to Offline)과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새로운 판로 개척을 위해 추진한다.

 

주요 사업으로는 정선아리랑상권 내 10개 점포를 사전신청 받아 온라인 스트리밍(인스타그램 라이브) 기반의 소개 영상을 제작해 라이브로 송출하는 정선아리랑상권 투어쇼가 오는 922일 예정되어 있다.

 

사전신청 접수는 오는 917일까지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를 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대상 점포를 선정해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9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정선아리랑시장 장보기 챌린지프로그램은 정선아리랑시장을 배경으로 게임미션을 수행하면 페이백(구매 금액에 따른 정선아리랑상품권 차등 지급)과 각종 경품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9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투게더 정션(Junction:이음) 릴레이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추석명절을 맞아 평소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지목하여 정선5일장에서 구입한 특산물을 선물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일상과 이웃간 나눔의 정을 이어 나가고자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전증표 경제과장은 추석맞이 5일장 가는 날을 통해 코로나19를 다함께 극복하고 전통시장과 지역상권이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