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하이힐링원, 교직원 특수분야 직무연수 ‘숲속 나비렐라’ 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오는 14일 부터 신청 접수, 직무연수 과정을 개설...
 
가지계발 및 진로지도, 역량 강화에 목적을 두고...
 

강원랜드 산림힐링재단 하이힐링원(이사장 고광필)은 전국 초·중등 교원 및 교육전문 직원들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연수프로그램인숲속 나비렐라직무연수과정 참가자를 오는 14일부터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batch_[크기변환]하이힐링원 외부.jpg

 

하이힐링원은 강원도 교육연수원으로부터 2020년 특수분야 연수기관으로 선정돼 일반 교육연수원에서 실시할 수 없는 특수한 분야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직무연수 과정을 개설했다.

 

올해 하이힐링원에서 진행하는숲속 나비렐라직무연수과정은 산림을 활용한 산림·인문·예술통합 프로그램으로 체험·실습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의 자기계발 및 진로지도역량 강화가 목적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스마트폰 과몰입 알아보기, 숲속요가, 체질별산림치유, 힐링오케스트라, 나만의 우드버닝, 약초길 산책 등 6개 과정으로 구성된다.

 

참가대상은 전국 초·중등 교원 및 전문 교육직으로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교직원은 오는 914일부터 108일까지 하이힐링원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 연수기간은 오는 1024일부터 25일까지 12일 동안 진행되며 연수비용은 일인당 152천원이다.

 

하이힐링원 임성민 사무국장은이번 숲속 나비렐라 연수참가자들이 영월 상동의 천혜의 자연속에서 특색있고 소중한 경험을 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산림을 활용한 자연친화적인 연수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