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청소년문화의집, "온라인(비대면) 학습 멘토링" 참가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청소년문화의집, "온라인(비대면) 학습 멘토링" 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연세대 미래 캠퍼스와 함께하는...
 
1:1 학습 멘토링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 진행...
 

태백시는 오는 21()부터 124()까지 태백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석민)에서 관내 청소년 5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비대면)을 통한 개인 맞춤형 1:1 학습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학습멘토링-포스터.jpg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휴관 조치에 대응하기 위한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지역 청소년들의 학업에 대한 자신감과 학습 역량을 향상시켜, 자기주도적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연세대학교 미래 캠퍼스 RC 교육 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개인 맞춤형 학습과 안정적인 학습 분위기 지원을 위해 과목별 1:1 동성(언니, ) 멘토를 배정하고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오는 14()까지 태백시청 홈페이지 시민공지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 성후, 방문 또는 이메일(tbyouth@hanmail.net), 팩스(033-554-1384)로 신청하면 된다.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비대면 프로그램 활성화의 초석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장청소년문화의집(황지청소년장학센터)(033-554-1385~6)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