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마을 축제도 잇따라 취소...청소년시설과 자연학습장도 임시 휴관 및 관람 제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마을 축제도 잇따라 취소...청소년시설과 자연학습장도 임시 휴관 및 관람 제한

주성돈기자
관내 모든 실내외 시설 선제적 대응조치...
 
관람을 제한 또는 폐쇄, 폐쇄 기간은 상황 종료시까지...
 

태백시는 코로나19 지역사회 유입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황지동의 2회 태백 황지연못 황부자 며느리 축제’, 장성동의 2회 탄탄마을 안녕축제. 반갑다 탄탄을 취소 결정했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당초 황부자 며느리 축제는 오는 925()부터 27()까지 황지연못 일원에서, 탄탄마을 안녕 축제는 924일과 1014(), 24() 장성동 화신촌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또한, 실내 다중이용시설 휴관에 발맞춰 청소년 이용시설인 태백시청소년수련관상장청소년문화의집철암청소년문화의집태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도 오는 95()까지 임시 휴관한다.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휴관 기간은 변경 될 수 있다.

 

실외 시설인 수질환경사업소의 자연학습장도 선제적 대응조치로 관람을 제한(폐쇄)하기로 했다. 폐쇄 기간은 상황 종료시까지이다.

 

시 관계자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된 만큼, 더 큰 확산 및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이와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