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코로나19로 체육대회 잠정 연기 가닥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코로나19로 체육대회 잠정 연기 가닥

주성돈기자
개최 중인 대학축구연맹전은 방역 강화 후 추진...
 
사랑제일 교화발 코로나로 인한 모든 대회 일정을 잠정 연기...
 

사랑제일 교회발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는 가운데 태백시와 시체육회가 모든 대회 일정을 잠정 연기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태백시는 우선 지난 1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제56회 전국 추계 대학축구 연맹전은 학생들의 진로를 위해 일정대로 추진하되, 방역을 좀 더 강화하기로 했다.

 

무관중 원칙에도 불구하고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의 출입 차단 및 거리 두기 강화, 마스크 착용 고지를 위해 체육회 직원과 공무원을 투입하여 지도를 한층 더 강화한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매우 가파른 상황이라 생활체육 및 엘리트 체육 대회 모두 잠정 연기하고, 배구대회는 이번 주까지 확산 추이를 지켜보고 개최 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매우 큰 시기인 만큼 태백시민 또한 안전과 건강을 위해 방문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