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도가정위탁지원센터에 조손가정을 위한 쌀 기탁

hizone-gesipan-sang.jpg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도가정위탁지원센터에 조손가정을 위한 쌀 기탁

주성돈기자
전력설비 인근지역 조손가정 100세대 후원...
 
강원도내 18개 시ㆍ군의 위탁아동 등 지원...

 

202062514,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본부장 이봉희)YMCA강원도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남궁제정)를 방문해 전력설비 인근지역(홍천, 횡성, 평창, 정선, 영월) 조손가정 100세대 후원을 위해 10kg100포대 전달식을 가졌다.

 

batch_[크기변환]3-01. 한국전력공사 도가정위탁지원센터 쌀 전달식1.jpg

 

남궁제정 관장은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측의 대리양육하는 조부모와 위탁아동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본 후원물품을 도내 조손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강원도가정위탁지원센터는 2003년 개소하여 201711일부터 춘천YMCA에서 위탁하고 있는 보건복지부·강원도 지정 아동복지전담기관이다. 현재 강원도내 18개 시군의 위탁아동(898) 및 사후관리아동(626)을 지원하고 있다.

 

가정위탁제도는 부모의 학대·방임·빈곤 등의 사정으로 친가정에서 아동을 양육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아동에게 아동복지법이 정하는 기준에 적합한 가정에서 일정기간 보호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