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이태원 클럽 방문자 2명, 음성으로 판정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이태원 클럽 방문자 2명, 음성으로 판정

주성돈기자
이태원 클럽 방문한 관내 주민 2명 코로나19 검사...
 
모두 음성으로 판정 받았다
 

태백시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집단 발생한 서울 용산구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관내 주민 2명에 대해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이들은 이태원클럽 확진자 발생 이후 뉴스 및 태백시재난문자를 접하고 자진 신고해 태백시 선별진료소를 찾았다.

 

A씨는 51일 이태원 방문58일 선별진료소 방문5917: 30 음성판정, B씨는 53일 이태원 방문510일 선별진료소 방문51112:30 음성판정을 받았다.

 

시는 시민 안전을 위해 이들을 14일간 자가격리 및 능동감시하고, 해제 시 검체 검사를 하는 등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할 방침이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A씨와 B씨 모두 마스크 착용을 잘하고 손 소독제까지 소지하는 등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지킨 덕에 음성판정이 나왔다.”, “자진하여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준 것을 감사하고 다행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안전문자를 통해 지난 429일부터 56일까지 기간 중 이태원 소재 클럽 및 논현동, 익선동을 방문한 이력이 있는 시민들이 태백시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상담받도록 안내했다.

 

김미영 보건소장은 서울 이태원 클럽을 방문하신 분은 외출을 자제하고 증상유무와 관계없이 선별진료소로 상담하면, 익명을 보장하겠다.”며 자진 신고를 당부하고, 시민들에게는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