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0년 여름철 대비 풍수해보험 홍보 추진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0년 여름철 대비 풍수해보험 홍보 추진

주성돈기자
정부가 보험료 지원, 든든한 정책보험...
 
피해금액 최대 90%까지 보상, 절반이상 정부가 보조...
 

태백시가 오는 511()525()까지 여름철 대비 풍수해 보험 홍보를 추진한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풍수해 보험이란? 정부가 보험료를 지원하고 국민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는 든든한 정책보험이다.

 

시는 여름철을 대비해 풍수해 보험 가입 협조 요청 공문을 발송하고 풍수해 보험 홍보 전단과 홍보물품(마스크)과 리플릿 배부를 통해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절기 태풍, 호우, 홍수, 강풍, 풍랑, 해일, 대설, 지진 등을 예방하기 위해 관내 풍수해 취약계층 및 일반 시민들에게 지속적으로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풍수해로 인한 주택(동산 포함)과 온실, 상가 및 공장(소상공인 운영) 피해발생에 대비한 보험으로 피해금액의 최대 90%까지 보상 받을수 있으며, 보험료의 절반 이상을 정부에서 보조해 주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예고 없이 찾아오는 자연재해로부터 소중한 재산을 지킬 수 있도록, 풍수해 보험을 적극 알릴 수 있는 캠페인과 홍보활동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