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강원랜드, ‘강원감자 팔아주기’행사로 코로나19 극복에 동참

주성돈기자
임직원 감자 1박스 소비하기 운동 참여...
 
정선 임계농협과 손잡고 26일 2.9톤 완판...
 

강원랜드(대표이사 문태곤)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 되면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한 강원감자 팔아주기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batch_[크기변환]20200326_강원랜드 강원감자 팔아주기2.jpg

 

코로나19로 외식소비가 급감하고 학교급식용 농산물 판로마저 막히자 농민들의 피해가 눈덩이처럼 늘고 있다.

 

특히 지난달 23일부터 지속된 강원랜드의 휴장으로 식음업장에 납품하는 농산물 판로가 막히면서 폐광지역 농산물 재배 농가가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이처럼 폐광지역 내 농가의 어려움이 가중되자 강원랜드는 행정동 직원을 대상으로 강원감자 팔아주기행사에 나섰다.

 

강원랜드는 정선임계농협 유통센터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판매하지 못한 감자 재고 물량을 2.9톤으로 파악하고 직거래를 통해 재고를 소진하기로 했다.

 

2.9톤의 감자재고 물량은 2차에 걸쳐 진행된 강원감자 팔아주기행사를 통해 매진됐다.

 

강원랜드 사회공헌팀 안도원 부장은 행정동 임직원들이 힘을 모아 어려움에 빠진 폐광지역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앞으로도 지역 농산물 소비에 앞장서 농가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