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동 서울떡집, 대구 동구보건소에 응원 떡 전달

hizone-gesipan-sang.jpg

황지동 서울떡집, 대구 동구보건소에 응원 떡 전달

주성돈기자
서울떡집, 대구 동구보건소에 126박스 전달...
 
활기찬 대한민국으로 하루빨리 돌아가길...
 

코로나 19로 위축된 분위기 속에서 황지동 소재 서울떡집이 따스한 온정을 나눠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batch_[크기변환]서울떡집, 대구 동구보건소에 떡 전달 (1).jpg

 

황지동에 따르면 태백에서 서울떡집(대표 김건희)을 운영중인 김건희 대표가 20() 오전 대구 동구보건소를 찾아, 코로나 19 확산으로 불철주야 고생하고 있는 공직자들을 응원하는 절편 2kg들이 126박스를 전달했다.

 

김건희 대표는 코로나 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맡은 바 임무를 다하고 있는 대구 동구보건소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떡을 전달하게 됐다, “전 세계에 고통을 주고 있는 코로나 19가 빨리 종식되어 활기찬 대구경북과 대한민국으로 하루빨리 돌아가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건희 대표는 지난 312일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황지동 상가 주민자율방역단에도 참여해 마을 곳곳을 돌며 방역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