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든든한 버팀목,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 직접 제작한 면 마스크 취약계층에 전달

hizone-gesipan-sang.jpg

태백 든든한 버팀목,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 직접 제작한 면 마스크 취약계층에 전달

주성돈기자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손수 제작한 마스크 전달...
 
관내 8개동 취약계층과 태백병원 입원환자들에게...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금숙자) 회원들이 17() 손수 제작한 면 마스크 3,520장을 관내 8개동 취약계층과 태백병원 입원환자들에게 전달했다.

 

여성.gif

 

면 마스크는 가구당 2매 이상, 태백병원 입원환자 1인당 2매로 배부되며, 세탁과 소독을 거쳐 포장된 상태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회원들은 지난 2()부터 13()까지 열흘 동안 하루 12시간 이상씩 공을 들여 면 마스크 3,520장을 제작했다.

 

금숙자 회장은 처음에는 재단부터 박음질까지 서툴렀지만 점차 완성시간도 단축되고 마스크 모양도 예뻐졌다.”면서 마스크 제작에 함께 한 회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금숙자회장은 태백시지역현안대책위원회 부위원장으로도 활동하며 태백의 여성 활동을 진두지휘하며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는 코로나 19가 종식될 때 까지 면 마스크 제작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