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강원도 소방공무원 채용시험 일정연기 공고

hizone-gesipan-sang.jpg

2020년 강원도 소방공무원 채용시험 일정연기 공고

주성돈기자
3월 28일 공채 및 경채는 5월 이후로 연기...
 
3월19일 항공분야 실기시험은 4월 이후로 연기...
 

강원소방본부는“3. 28.() 있을 강원도소방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과 경력경쟁채용시험을 5월 이후로, 3. 19.() 실시 예정인 항공분야 실기시험을 4월 이후로 각각 연기한다.” 4일 밝혔다.

 

batch_[크기변환]2-02. 관련사진.JPG

 

코로나19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되고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수험생과 국민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지역사회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연기했다.


시험실시기관의 장은 재해재난 또는 그 밖의 부득이한 사유로 공고된 기일에 시험을 실시하기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시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연기하거나 변경하여 실시할 수 있다.

* 지방소방공무원 임용령 제62조의 2(시험의 연기, 변경)

 

소방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강원도소방본부 홈페이지(https://fire.gwd.go.kr/fire) ‘인사채용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강원도소방본부 소방행정과 채용담당자(033-249-5104)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기중 소방행정과장은 불가피한 사유로 시험이 연기 됐지만 차후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수험준비를 당부했다.”

 

또한 강원소방본부는 차후 시험일정 확정시 공고 및 언론보도를 통해 불이익을 받는 수험생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