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탄탄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지원센터 팀원 충원 ...사업 추진 탄력

hizone-gesipan-sang.jpg

장성탄탄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지원센터 팀원 충원 ...사업 추진 탄력

주성돈기자
현장지원센터에 팀원 한명을 증원...
 
최종합격자는 코디네이터를 보좌하는 업무...
 

장성 탄탄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지원센터에 팀원 한명이 충원된다.

 

태백시청.jpg

 

태백시는 이에 앞서 지난 120일부터 22일까지 원서접수 후, 2월 초에 면접심사를 마쳤다.

 

결격사유 확인 등 절차를 거쳐 최종합격자 1명이 선발됐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부터 장성탄탄마을 현장지원센터 운영을 위한 행정 등 제반업무를 수행하고, 주민협의체 지원 등 코디네이터를 보좌하게 된다.

 

지난 220일부터 화광아파트 철거가 시작된 데 이어, 직원이 충원되면서 장성 탄탄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이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712월에 국토부 공모사업인 도시재생 뉴딜사업 주거지 지원형에 최종 선정된 장성 탄탄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은 장성동 중앙시장 일원에 오는 2021년까지 4년간 총 490억 원을 투자해 추진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