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365세이프타운‧석탄박물관‧고생대자연사박물관‧용연동굴 휴관 및 운영 중단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365세이프타운‧석탄박물관‧고생대자연사박물관‧용연동굴 휴관 및 운영 중단

주성돈기자
코로나 19 추이에 따라 운영 결정...
 
공영주차장도 3월 6일까지 배치하지 않기로...
 

태백시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365세이프타운석탄박물관고생대자연사박물관용연동굴에 대해서도 잠정 휴관 및 운영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태백시청.jpg

 

해당 시설에 입점된 매점에 대해서는 손실 보전을 위해 휴관(운영 중단) 기간만큼 계약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재개관 및 개장 일시는 코로나 19 확산 및 감소 추세 등을 감안해 결정하고, 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권역별로 위수탁 운영 중인 13개 공영주차장에 대해서도 유치원고교 휴교일정과 맞추어 36일까지 운영 중지한다.

 

이는 코로나 19가 확산 추세에 있을 뿐 만 아니라 공영주차장 주차관리원 대다수가 60세 이상 노인이고, 요금 수납 등 대면접촉이 많은 점을 감안한 조치이다.

 

공영주차장 주차 관리 재개 여부도 코로나 19 진정 기미를 감안해 연장 또는 중단 결정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