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코로나 19 확산 방지 위해 장성5일장도 잠정 폐쇄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코로나 19 확산 방지 위해 장성5일장도 잠정 폐쇄

주성돈기자
통리5일장에 이어 장성5일장도 잠정폐쇄...
 
지역주민에게 양해와 협조를...
 

태백시가 통리5일장(5, 15, 25)에 이어 장성5일장(4, 14, 24)도 상황 종료 시까지 잠정폐쇄하기로 했다.

 

태백시청.jpg

 

장성중앙시장조합과 통리5일장관리위원회에서는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하여 이같이 결정하고, 5일장에 오는 상인들에게 연락을 취해 잠정폐쇄를 안내했다.

 

, 장터 주변에 현수막을 게시, 지역주민에게 이를 알리고 양해와 협조를 구했다.

 

장성 및 통리5일장 관계자는 우리 태백시는 최근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한 경북지역 및 삼척 지역과도 인접해 있어 감염병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이라 잠정 폐쇄라는 결정을 내리게 됐다.”, “특히,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에 진폐 환자들이 많이 입원하고 있는 점도 고려했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조치와 5일장 잠정 폐쇄 등과는 별개로, 코로나 19로 인한 지역 상 경기 침체에 대한 대책으로 관내 상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28()부터 상황 종료시까지 매주 금요일 시청 구내식당을 휴무하기로 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