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에 관내 아동 위한 연간 지원금 4,450여만 원 전달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에 관내 아동 위한 연간 지원금 4,450여만 원 전달

주성돈기자
정기결연후원금으로 보육 및 결연양육에 지원...
 
관내 저소득층 가구 대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고주애)가 21일 오전 11시 태백시청에서 관내 아동 지원을 위한 정기결연후원금 4,450여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층 가구 대상 정기결연후원금으로 보육 및 결연양육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며, 연중 특별사례 아동이 발생할 경우 추가 논의를 통해 지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지난해에도 정기결연후원금 외 인재양성, 의료비 지원금을 추가해 태백시 아동 66명에게 약 6,980여만 원을 지원한 바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류태호 태백시장과 황인구 어린이재단 강원후원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 진행 후 대상자별 지원 방안 및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방안 등에 논의했다.

한편,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아동옹호대표기관으로서 도내 아동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정기결연후원금 지원과 더불어 주거나 의료비 지원, 강원인재양성프로젝트, 초록우산 공부방 등 아동의 시선에 입각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1일 오전 11시 태백시청에서 류태호 태백시장과 황인구 어린이재단 강원후원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아동 지원을 위한 정기결연후원금 4,450여만 원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batch_[크기변환]2020.2.21.불우이웃돕기 성금기탁(초록우산 어린이재단).jpg

류태호 태백시장(가운데), 황인구 어린이재단 강원후원회장(우측에서 첫번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ChildFund Korea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모든 아이들이 존중 받으며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개선을 위해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