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보건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활동에 총력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보건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활동에 총력

주성돈기자
결혼식장 및 장례식장에 소독용품등 지원...
 
다중이용시설의 방역활동을 전면 실시...
 

태백시보건소(소장 김미영)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유입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의 방역활동을 전면 실시하는 등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 및 안전한 환경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batch_[크기변환]보건소자원봉사회, 신종 코로나 예방수칙 홍보 활동.jpg

 

지난 7()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보건소 자원봉사회와 연계하여 체온 측정 및 손 소독을 실시한데 이어, 철암역에서는 개인 예방수칙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결혼식장 및 장례식장에 소독용품 및 마스크 11,478개를 배부했고, 주말에는 일자리경제과와 연계하여 철암백산 등 농공단지에 자체 소독을 실시할 수 있는 방역물품을 지원했다.

 

시 홈페이지 알림마당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란을 마련하여 예방수칙 및 발생 동향 등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페이스북과 밴드 등 SNS를 활용한 홍보활동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중이용시설물과 학교, 기관, 숙박업소 등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수칙 홍보물을 배부하고, 현수막 게시, LED 전광판 표출 등을 통해 감염병 예방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방역 활동 이외에도 시민들에게 정확한 상황 전달 및 정보 제공을 통해 불안감을 해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