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 전국눈꽃등반대회, 19일 태백산국립공원에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산 전국눈꽃등반대회, 19일 태백산국립공원에서...

주성돈기자
눈축제의 대표 프로그램...
 
시상식과 경품추첨은 오후 2시 당골광장에서...
 

태백산 전국눈꽃등반대회가 오는 19() 오전 10시 태백산국립공원에서 개최된다.

 

batch_[크기변환](참고) 눈꽃등반대회 사진.jpg

 

27회 태백산 눈축제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태백산 전국눈꽃등반대회는 해마다 수많은 등산 동호인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참여하고 있는 등반대회이자 눈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등반대회는 2개 코스로 운영되며, 당골광장을 출발해 천제단, 문수봉을 거쳐 다시 당골 광장으로 돌아오는 8.8코스와 유일사 매표소를 출발하여 천제단, 문수봉을 거쳐 당골 광장에 도착하는 8.4코스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팀(41)은 등반대회 당일 오전 9시부터 대회 시작 시간인 10시 전까지 당골 광장 및 유일사 주차장에서 현장 접수하면 된다.

 

우수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며, 시상식과 경품추첨은 오후 2시 당골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