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대우전력 박인규대표,오피니언리더의 역할 다하고파.... 장학금 기탁

hizone-gesipan-sang.jpg

(합)대우전력 박인규대표,오피니언리더의 역할 다하고파.... 장학금 기탁

주성돈기자
태백지역내 자수성가의 멘토 박인규회장
 
장학금 기탁..인재육성 및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
 

태백시에서 성공한 사업가로 그리고 사회운동가(현대위)로 널리 알려진 (합)대우전력(대표 박인규)14() 태백시에 향토장학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batch_[크기변환]2020.1.14.태백시향토장학회장학금기탁(자) 대우전력 대표.박인규.JPG

 

박인규 대표는 어린시절 불우한 환경속에 생할고와 향학열의 갈등 속에 성장한것은 널리 알려져 있다.

 

박인규대표는 태백상공회장을 역임하며 사단법인 태백시지역현안대책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탁월한 리더십으로 현대위 정상화에 성공시키며 강원랜드와 치매센타와 슬롯머신공장 유치에도 남다른 공 을 들여왔었고 드디어 강원랜드와 태백시와의 상생의 기반을 만들었다는 평 도 있다.

 

한편 박인규대표는 "어려운 여건에서 태백을 위한 꿈나무들이 이젠 태백이 가지고 있는 재산이다, 더 나은 태백을 위해서는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어 기부를 선택했다"고 했다.

 

그는 ()태백시민향토장학회 이사로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고 학업에 매진하는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든든한 장학회를 만들기 위해 장학재단 이사활동과 기부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2013300만원의 장학금 기탁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6천여 만 원을 장학재단에 기탁하였으며, 태백시골프협회 회장을 역임하며 인재육성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대회를 매년 개최하여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기탁하고 있기도 하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