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동 ‘빵을 사랑하는 모임’, 8087부대에 위문품 전달

hizone-gesipan-sang.jpg

황연동 ‘빵을 사랑하는 모임’, 8087부대에 위문품 전달

주성돈기자
빵사모 "8087부대" 방문, 빵 전달...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우수 동아리...
  

황연동 빵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김욱상)이 연말을 앞두고 9() 오전 육군 8087부대를 방문, 빵사모에서 직접 만든 빵을 전달했다.

 

batch_[크기변환]2019.12.09 황연동 ‘빵을 사랑하는 모임’, 8087부대에 위문품 전달.jpg

 

2019년 황연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으로 결성된 빵사모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빵 나눔으로 2020년 강원도 마을공동체 공모사업에 채택되어 강원도의 지원을 받는 우수 동아리이기도 하다.

 

모임의 회장인 김욱상씨가 빵 굽기 경험을 살려, 한부모 가정이나 조손가정, 다문화 가족 및 장애가족 아동들에게 이를 나눔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김욱상 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을 위해 빵 나눔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며, “또한 봉사활동을 보다 확대하여 도움이 필요한 모든 곳에 앞장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