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태백시 주민자치위원 워크숍 열려

hizone-gesipan-sang.jpg

태백문화예술회관, 태백시 주민자치위원 워크숍 열려

주성돈기자
주민자치협의회가 주관, 사기진작 시간...
 
주요 활동 영상 상영과 특별공연...
  

태백시 주민자치위원 워크숍이 오늘(10) 오후 3시 태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태백시청.jpg

 

태백시 주민자치협의회(회장 손원길)가 주관하는 오늘 워크숍은 각 동 주민자치위원회의 1년 활동사항에 대한 우수사례 공유와 우수회원에 대한 포상을 통해 주민자치위원의 사기진작을 도모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각 동별 주민자치위원과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 특별강연과 진도북놀이 사전 공연, 주민자치위원 주요 활동 영상 상영이 차례로 이어진다.

 

이후에는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에게 각종 표창 및 감사패, 공로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 황연동과 구문소동에서는 주민자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이를 공유확산하는 시간을 갖는다.

 

시 관계자는 오늘 워크숍이 주민자치위원들의 자긍심과 사명감 고취,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지역발전 방안 모색에 앞장 서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