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시민안전 특별강연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시민안전 특별강연 개최

주성돈기자
시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
  

태백시가 시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시민안전 특별강연을 개최한다.

 

태백시청.jpg

 

시는 오는 11()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특강을 열고,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처하는 방법을 전달한다.

 

안전사고 발생률 감소와 시민들의 안전 불감증을 해소를 위해 마련된 이번 강연은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는 태백소방서 방호사법담당 권봉중 소방경이 안전 불감증 사례 교육을, 2부는 태백소방서 교육담당 배경호 소방교가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2부에서는 참석자들이 직접 심폐소생술을 실습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 되어 교육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시민과 공직자들의 안전의식을 다시 한 번 제고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