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청소년참여기구, 연탄나눔 봉사활동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청소년참여기구, 연탄나눔 봉사활동 실시

주성돈기자
철암어린이도서관, 연탄 860장 직접 배달...
 
적극 참여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건강한 성장...
 

태백시는 상장청소년문화의집과 태백시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지난 1130() 합동으로 함께하는 우리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태백시청소년참여기구 연탄봉사사진.jpg

 

이날 봉사활동은 철암어린이 도서관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태백시청소년문화의집과 태백시청소년수련관(운영법인: 태백시복지재단)이 협력하여 진행했다.

 

청소년참여기구 위원들은 철암어린이도서관에 연탄 860여장을 직접 배달했다.

 

청소년수련시설 관계자는 이번 봉사를 계기로 태백시 청소년 참여기구 위원들이 지역사회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건강한 일원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운영위원회는 관내 청소년수련시설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하여 청소년수련시설의 발전을 도모하는 태백시 청소년들의 참여기구로, 매년 1월 공개 모집을 통해 운영위원을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장청소년문화의집(033-554-1385) 및 청소년수련관(033-554-04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