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선정

주성돈기자
민원처리 실적 평가, 6명 선정...
 
우수공무원을 선정, 시상 및 인센티브 지급...
 

태백시는 하반기 민원처리 실적 평가를 통해, 6명을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태백시청.jpg

 

시는 법정처리기간 2일 이상 민원사무에 대한 처리건수와 처리기간 단축율, 난이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평가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를 통해, 하반기 우수공무원을 선정하여 시상 및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다.

 

하반기(2019.6.1~11.30) 평가 결과, 6,227(고충민원 33, 복합민원 832, 단순민원 4,423 국민신문고 939)에 대해 법정처리기간 보다 평균 55%를 단축해 조기 처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일리지를 합산한 결과, 건설교통과 정승호 주무관이 최우수 직원으로 선정됐다.

 

, 도시재생과 정현수 주무관과 삼수동 최정순 주무관이 우수상을, 건축지적과 전삼택 주무관과 주민생활지원과 박현선 주무관, 일자리경제과 엄태식 주무관이 장려상을 수상하게 됐다.

 

시 관계자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이외에도 민원담당 공무원의 사기 진작 더 나은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업무 공무원 심리상담,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등을 지속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