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강원랜드, 태백에 '정태영삼'새로운 맛집 만드나

주성돈기자
11호점 "길목 바베큐", 담백한 통닭...
태백시 상장동에서 영업을 시작...
 

강원랜드 희망재단(이사장 고광필, 이하 재단)···삼 맛캐다!’ 프로젝트 11호점인 길목바베큐29일 오전 11시 태백시 상장동에서 개장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길목.gif

 

이날 개장식에는 점주 최형순.유영희씨를 비롯해 김대원 강원랜드 호텔영업실 실장, 차승강 한국외식업중앙회태백시지부장, 강원랜드 재능기부 직원 등이 참석해 새롭게 출발하는 식당의 앞날을 응원했다.

 

점주 최형순(황지고등학교 17회)씨는 문구점을 운영하다 건물주의 부당한 요구로 나가게 된 이후, 생계유지를 위해 길목바베큐를 인수하여 식당을 운영하였지만 기대만큼 잘 되지 않았다 고 했다

 

최형순 사장은 극심한 영업부진을 해결하기 위해 ···삼 맛캐다!’사업을 신청해 종합지원 대상자로 선정됐으며, 지난 한달 동안 강원랜드 재능기부 직원들로부터 조리교육, 서비스교육, 위생교육 등을 받았다.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식당으로 재탄생한 길목바베큐는 전기구이 방식의 찰밥을 활용한 영양통닭, ·치즈를 이용한 짜글이통닭 등의 메뉴를 선보선보였다 결과는 대박을 예고 했다.

 

오픈한 오늘 소문을 듣고온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낮부터 이어진 손님들은 저녁 손님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특히 강원랜드 조리팀과 함께 개발한 영계통닭을 주 메뉴로한 '통닭짜글이'는 오늘 준비한 300개의 재료가 일찌감치 팔려 나갔다.


최형순 대표는 재개장식에서 강원랜드 재능기부 직원의 열정과 조언을 잊지 않고 길목바베큐가 중장년층과 청년층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각오를 밝힌게 주효했다.

 

한편···삼 맛캐다!’는 폐광지역 영세 식당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마을상권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강원랜드 희망재단의 지역상생 프로젝트로, 지난 2017년 개장한 정선군 1호점 포앤카츠650’을 시작으로 이번에 11호점이 개장했다. 재단은 올해 말까지 12호점에 대한 지원을 마무리하고 내년 2월부터 2020년도···삼 맛캐다!’참여 식당을 모집할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