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중 교육공동체 사랑 나눔 봉사 활동

hizone-gesipan-sang.jpg

태백중 교육공동체 사랑 나눔 봉사 활동

주성돈기자
함께 추억 쌓고, 연말 이웃 사랑 실천...
 
몸소 실천하는 김장 만들기와 연탄 전달 행사...
 

태백중학교(교장 정문걸)1128() 태백중학교 전교생과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함께하는 태백중 교육공동체 사랑 나눔 봉사 활동을 운영했다.

 

batch_[크기변환]사본 -태백중 교육공동체 사랑나눔 봉사활동 (2).jpg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김장 나눔과 연탄 나눔 활동이 진행되었다. 김장 나눔을 위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모여 김장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김장하는 방법을 서로 가르쳐주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학생들은 서툴지만 정성을 담아 김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장이 끝난 후에는 학생들이 직접 김치와 연탄을 전달하며 사랑의 실천을 몸소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태백중 교육공동체 사랑 나눔 봉사활동은 교육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고, 연말을 맞아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되었다

 

특히, 6·25 전쟁 당시 나라를 위해 몸을 바쳐 용감한 발걸음을 내딛으셨던 태백중학교 학도병 참전 용사 선배이신 화백회회원들과 경제적인 여건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태백중 동문들을 나눔 대상으로 정해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정문걸 교장은 학생들이 실제로 김장을 해 보고, 나눔을 하는 활동을 하며 힘들었겠지만 그 과정에서 뿌듯함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을 것이며, 나눔의 즐거움을 깨닫게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