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EBS 대표강사 초청 입시설명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EBS 대표강사 초청 입시설명회 개최

주성돈기자
수능과 연계한 EBS 활용 전략...
 
"효과적인 실전대비 정보", 귀중한 시간이...
 

태백시가 오늘(27) 장성여고와 황지고에서 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태백시청.jpg

 

태백시와 한국방송교육공사(EBS)가 공동 주최하는 오늘 입시설명회에는 EBS 대표강사인 정유빈, 윤윤구 강사를 초청, 20212022학년도 대입 정보 및 대응 전략을 알려준다.

 

12 맞춤형 수능 대비 학습 전략 뿐 만 아니라, 수능과 연계한 EBS 활용 전략, EBS 대표강사만의 알짜 학습법도 배워볼 수 있다.

 

특히, 오늘 설명회는 녹화되어 EBSi에 탑재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대입 정보 획득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우리 지역 학생과 학부모들이 정확한 입시정보와 학습 전략, 수시 및 정시 지원 전략 등 효과적인 실전대비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BS 대표강사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는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는 장성여고 체육관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황지고등학교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참석자에게는 EBS 자료집이 배부 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