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문화재단, 20년도 문화예술지원사업 개방형 심의위원 공개모집

hizone-gesipan-sang.jpg

강원문화재단, 20년도 문화예술지원사업 개방형 심의위원 공개모집

주성돈기자
개방형 심의위원을 공개 모집...
 
투명하고 공정하고, 역량있는 심의위원 확보...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은 강원문화예술지원사업의 투명하고 공정한 심의를 위해 2020년 개방형 심의위원을 공개모집 한다.

 

20180718 강원도청 청사 전경640.jpg

 

개방형 심의위원 공모는 강원문화재단에서 2014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심의위원 공개모집 제도로 각 예술분야의 역량있는 심의위원을 확보하고, 보다 객관적인 심의운영을 위해 지속 추진하고 있다.

 

특히 올 해에는 도내 뿐 아니라 도외 지역의 우수한 심의위원을 확보하고자 공모 대상을 도외 전문가까지 확대하였으며, 보다 많은 예술현장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기존 자기 추천 방식 외에 타인 추천제를 신설했다.

 

모집대상는 도내 및 도외 문학, 시각, 무용, 연극, 전통예술, 문화기획 등 문화예술분야에서 10년간 활동한 전문가이며, 접수기간은 1125()부터 29()까지이다.

 

최종 선정된 심의위원은 강원문화예술지원사업 심의 및 평가, 전문가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연속 가능 최대 위촉 기간은 2년이다.

 

공모에 대한 자세항 사항은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gwcf.or.kr /재단소식-공지사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