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8회 강원역전마라톤대회 출전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제28회 강원역전마라톤대회 출전

주성돈기자
강원도 내 9시군을 일주...
 
대회 첫날인 6일(수) 태백 구간을 통과...
 

태백시가 오는 6()부터 8()까지 강원도 내 9개 시군을 일주하는 제28회 강원역전마라톤대회에 출전한다.

 

batch_[크기변환]참고-20181114 제27회 강원역전마라톤 대회.JPG

 

강원역전마라톤대회는 1992년 바르셀로나 영웅 황영조 선수의 올림픽 마라톤 제패를 기념하고, 강원 마라톤 꿈나무를 조기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도내 9개 시332를 통과하며, 대회 첫날인 6() 태백 구간을 통과한다.

 

오전 1130분 보건소 입구에서의 시총을 신호탄으로 보건소 입구~운전면허시험장 3.6, 운전면허시험장~용연동굴 4.0, 용연동굴~정선군 고한읍 대복주유소 153개 구간을 12명의 선수와 차량이 나뉘어 통과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우리시를 대표해 달리는 참가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