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하이원 리조트, 19/20 시즌 ‘얼리버드 패키지’ 오는 4일부터 판매 시작

주성돈기자
4일간의 실속있는 패키지 찬스...
 
올 겨울 하이원을 실속 있게 누리는 기회...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올 겨울 스키장, 워터월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실속 있게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Early Bird Package)’를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단 4일 동안 판매한다.

 

하이원 스키.gif

 

얼리버드 패키지는 호텔 또는 콘도 객실 1박과 함께 스키장, 워터월드, 조식 등 각자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먼저 해발 1340m 백운산 자락에 위치한 하이원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키패키지가 있다. 객실과 리프트 반일권(2)으로 구성됐으며, 리프트 반일권은 오전·오후·야간권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워터월드 패키지는 객실과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2)으로 구성됐다. 국내 최대 실내 면적을 자랑하는 워터월드는 겨울철에도 베베풀, 둥둥리버, 스윙스타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설경을 배경삼아 피로를 풀 수 있는 야외 스파존도 이색적인 즐길거리다.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조식패키지를 추천한다. 투숙 장소에 따라 그랜드테이블, 하이랜드, 아테나키친 등에서 조식뷔페(2)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의 맛을 더해준다.

 

얼리버드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며 가격은 투숙 기간과 패키지 종류에 따라 상이하다. 이외에도 스키장 마니아들을 위한 19/20 시즌 락카도 판매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스키장, 워터월드 등 즐길거리 가득한 하이원에서 행복한 겨울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